[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SNS의 영향력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 그 중 인스타그램은 국내 월 이용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섰고, 이용률이 51.3%를 돌파하여 마케팅 매체로 이용하는 소상공인과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개인 및 기업들이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타겟을 설정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좋아요 및 팔로워를 확보하는 것이 좋고, 지속적인 계정 관리를 통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필수이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명확한 타겟으로만 좋아요 늘리기를 하기엔 한계가 있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다년간 10만여개의 계정을 관리해왔기 때문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기업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 라며 “인스타터만의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및 팔로우 늘리기에 도움을 주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인스타터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팔로우 늘리기 서비스가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서비스는 한국인 만으로 자연스럽고 빠른 좋아요 늘리기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기 게시물 로직에 완전히 적용돼 보다 빠르게 인기 게시물에도 노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성화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계정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