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9
연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바라만 봐도 설레는 티저 메이킹

기사입력 2019.01.16 14:26 / 기사수정 2019.01.16 14:2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과 이종석이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16일 티저 촬영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김유미, 김선영, 조한철, 강기둥, 박규영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티저 촬영장 메이킹 영상에는 바라만 봐도 설렘을 유발하는 이나영, 이종석의 투샷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마주 보며 달달한 미소를 건네고 있다. 쑥스러운 듯 자꾸만 웃음이 터져 NG를 연발하지만, 그 모습마저 설렘을 자극한다.

이어진 스페셜 댄스 영상의 비하인드는 웃음을 유발한다. 박자를 놓쳐 실수하는 모습조차 사랑스러운 이나영은 발랄한 '핵인싸 댄스'로 강단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예고한다. 부끄럽지만 깜찍함을 놓치지 않는 정유진, 과외라도 받는 듯 아이돌 뺨치는 안무를 뽐내는 위하준, 능청 만렙 김태우, 도도 댄스의 백미 김유미, '엄근진' 반전 댄스로 웃음을 유발한 조한철, 시크하고 파워 넘치는 김선영, 잔망 강기둥과 인간 오렌지 박규영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졌지만 완벽하게 조화로운 출판사 '겨루' 식구들의 비범한 팀워크가 기대감을 더한다. 배우들은 무아지경 댄스 타임 후 시크하게 등장한 이종석에게 거침없이 달려들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를 연출한 이정효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