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25
연예

'해피 데스데이 2 유' 2월 14일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1.14 12:41 / 기사수정 2019.01.14 12: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가 2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지난 2017년, 공포영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국내 138만 관객을 동원한 '해피 데스데이'는 개봉 당시 11월 수능 시즌 극장가의 10대들을 비롯한 젊은 관객들을 사로잡으면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제까지 본 적 없던 새로운 공포영화'라는 호평을 받으며 공포 장르 마니아가 아니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유쾌함과 짜릿한 스릴감으로 역주행 신화를 일궈낸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이번에는 어떤 신선함으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개봉 전부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통괘한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호러퀸으로 등극한 ‘트리’역의 제시카 로테를 비롯해 전편의 세계적인 흥행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주연 배우들이 모두 다시 등장함은 물론, 신선한 연출로 젊은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공포물의 대가로 자리 잡은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까지 신드롬의 주인공들 모두가 함께한다.

여기에 무섭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공포 영화의 새로운 악역 캐릭터로 자리 잡은 호러블리한 베이비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포와 매력을 동시에 뽐낼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피가 묻어 있는 케이크는 1편 포스터와 같은 케이크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라는 카피는 1편 메인 포스터 카피인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와 연결되는 카피로 1편을 기억하는 관객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올해를 여는 첫 공포 영화인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졸업과 신학기 시즌,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는 2월 극장가에 공포와 엔터테이닝이 더해진 호러테이닝만의 장르적 쾌감으로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2월 1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UPI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