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41
연예

에이핑크X우주소녀, 오늘(13일) '인기가요' 컴백…대세 걸그룹 귀환

기사입력 2019.01.13 13:0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와 우주소녀가 ‘SBS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13일 ‘인기가요’에 에이핑크와 우주소녀가 컴백 무대로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정상 걸그룹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에이핑크는 ‘%%(응응)’과‘안아줘요’ 두 곡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응응)'은 가끔 찾아오는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에이핑크의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La La Love’로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La La Love’는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 엑시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우주소녀는 ‘La La Love’ 외에도 동화를 연상케하는 팝 발라드 곡 ’1억개의 별’로 컴백 무대를 완성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인기가요’에는 남성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가 핫데뷔 무대를 꾸민다. 베리베리는 음악, 안무는 물론 영상 콘텐츠까지 직접 제작하는‘크리에이티브 아이돌’이다. 이들은 ‘불러줘’, ‘Alright!’ 두 곡을 무대에 올린다.

한편, 새 멤버 이동원이 합류해 5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크나큰의 컴백 무대도 이어진다. 이 외에 13일 방송에는 려욱, 위너, 루나, 청하, 업텐션, 라붐, 러블리즈, 엔플라잉, 디크런치, 그레이시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13일 오후 3시 50분 방송. 

won@xportsnews.com / 사진=SBS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