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58
스포츠

창원 LG, 17일 홈 개막전 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0.16 10:43 / 기사수정 2009.10.16 10:43

이동현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동현 기자]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는 17일 오후 3시 창원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모비스와의 홈 개막전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해 관중 몰이에 나선다.

경기에 앞서 체육관 앞 만남의 광장에서는 개성 있는 응원 문구를 서핑 보드에 작성하여 춤과 노래를 즐기는 사인스피닝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날 입장하는 전 관중은 빨간색 응원용 풍선을 선물받게 되며 2층 응원석 팬들에게는 막대 풍선이 제공된다.

식전 이벤트로는 치어리더 팀 '세이퀸'의 개막 오프닝 공연을 비롯해 선수단의 오프 시즌 훈련 모습과 시즌을 맞는 각오가 담긴 영상 상영, 전통 음악과 현대 음악이 섞인 퓨전 타악, 비보이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관중 입장시부터 응원 및 이벤트 장면 등을 VJ 카메라로 스케치하여 경기 종료 후 전광판을 통해 보여주며 베스트 팬으로 선정된 관객에게는 에몬스 4인용 식탁 교환권을 선물한다.

경기 중에는 키스 타임, 전광판 게임 등의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트롬 세탁기, DIOS 김치 냉장고, 싸이킹 청소기, 프로스펙스 용품, 의성 흑마늘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팬들에게 제공된다.

한편, 이날 개막전에는 박완수 창원시장이 직접 경기장을 찾아 시투를 하고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전할 예정이다.

[사진 = 창원 LG 개막전 공연 ⓒ LG 세이커스 제공]



이동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