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6:23
연예

서효림, 팬들의 깜짝 선물에 미소 "매년 고맙고 든든”

기사입력 2019.01.09 16:23 / 기사수정 2019.01.09 16:2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서효림이 팬들의 사랑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9일 서효림의 소속사 콘텐츠Y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생일을 맞은 서효림 씨를 위해 팬분들이 '비켜라 운명아'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내주셨습니다.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 가득한 서효림 씨.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생각지도 못한 팬들의 '깜짝 선물'에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기쁨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현수막에 "겨울에 태어나 눈처럼 깨끗하고 맑은 우리의 효림님 34번째 생일&데뷔 12주년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귀를 적어 서효림에 대한 무한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비켜라 모두들! 효림이가 생일턱 쏘러 나가신다 빵야빵야"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로 웃음을 자아냈다.

'비켜라 운명아'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서효림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며 생일을 축하해주는 한편, 팬들이 마련한 커피로 쌀쌀한 날씨에 얼었던 몸을 녹이며 마음 따뜻한 휴식시간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날 서효림은 팬들이 손수 준비한 생일 선물과 정성을 다해 마련한 이벤트에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데뷔 때부터 함께한 가족과도 같은 오래된 팬들이기에 내내 벅찬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서효림은 "생일이라고 커피차 보내준 나의 소중한 팬들. 매년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 든든하군"이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밝혔다.

서효림이 출연하는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Y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