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53
게임

진 여신전생:이매진, 악마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기사입력 2009.10.14 22:37 / 기사수정 2009.10.14 22:3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진 여신전생:IMAGINE(이하 진 여신전생:이매진)'이 악마 합체 시스템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는 '그랜드마스터의 유전 연구'를 선보였다.

'그랜드마스터의 유전 연구'는 '진 여신전생:이매진'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악마 합체'에 대한 내용을 좀 더 자세하게 알려주는 프로모션으로, 악마 합체시 발생하는 유전 스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더 높일 수 있다.

'유전스킬'은 악마 합체시 탄생되는 새로운 악마에게 기존 악마가 지니고 있던 스킬이 계승되는 스킬로써,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경우 강력한 악마를 생성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진 여신전생:이매진' 팀 이경훈 팀장은 "진 여신전생:이매진을 즐기는 유저들 중 악마 합체 시스템과 유전스킬 활용법에 대해 어려움이 많은 것 같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그랜드마스터의 유전연구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보다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악마를 만들어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 여신전생:이매진'은 지난 9일 게임의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gaten666)를 오픈 했다. 공식 카페는 유저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으며,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즐길 수 있다.

'진 여신전생:이매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egaten.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