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1
연예

'썸바디' 오홍학, 김승혁에 이주리 향한 마음 숨겼다 "어색해"

기사입력 2019.01.04 23:49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오홍학이 김승혁에게 이주리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았다.

4일 방송된 Mnet '썸바디'에서 음식 복불복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오홍학은 이주리와 데이트를 즐겼다. 오홍학은 이주리에게 남자들 중 누가 어색하냐고 물었다. 이주리는 "남자는 다 어색하다. 왜냐하면 난 별로 대화를 많이 안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후 오홍학과 이주리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이주리는 "요즘 느낀 건데 여자는 좀 여우여야 되는 게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오홍학은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긴 하다. 그런데 너는 안 그래도 돼'라고 말했다.

또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는 차 안, 오홍학은 이주리에게 선물을 건넸다. 오홍학은 "내가 혹시나 네가 나오면 주고 싶어서 준비한 거다. 풋 마사지 크림 이런 거 쓰냐"며 풋 마사지 크림을 건넸다. 

오홍학은 남자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술자리에 도착했다. 오홍학은 이주리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애써 숨기며 "주리랑 있을 때 제일 어색하다. 나랑 동선이 겹치는 게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선천은 "다른 친구들하고 다르게 주리랑 있을 때 온도차이가 다르다. 그래서 난 네가 주리한테 마음이 있구나 생각을 했다"고 정곡을 찔렀다.

오홍학은 계속해서 자신의 속마음을 숨겼다. 오홍학은 김승혁이 이주리에게 관심 있다는 것을 알았고, 오홍학 또한 김승혁이 애써 감춘다고 짐작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