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중학이 겨울방학 대비 ‘올패스 종합반’을 신규 오픈하며 중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제공하는 ‘올패스 종합반’은 중학교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를 학년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이다. 또, 1:1 밀착 담임 관리 서비스로 겨울방학 동안 부족한 내용을 정리하고 새학기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중1∙중2∙중3∙고1학생들은 “올패스 종합반”으로 실력을 높이는 동시에 주요 과목의 기본기를 재정비하고, 다양한 유형 테스트를 통해 문제풀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내신 성적을 좌우하는 중학영어/중학수학의 경우, 개인별 실력에 맞는 맞춤 강좌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겨울방학 영/수 집중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이다.
이외에도 △학생들의 수행평가 준비에 큰 도움이 될 수행평가 필수 자료 모음집 ‘수행평가 자료실’ △학습 동기와 학습 능력 상태 점검을 가능케 하는 ‘학습 몰입 유형 검사’ △미래 사회에 대비한 진로 설계를 가능하게 도와주는 ‘미래형 진로 적성검사’ 등을 통해 학생에게 구체적인 목표와 동기를 부여하고, 내신 대비는 물론 비교과 영역도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올패스 종합반”을 수강하기에 앞서 무료 체험을 희망하는 중학생 및 학부모는 밀크티중학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학습을 신청할 수 있다. 7일 간의 학습 기간 동안 실제 유료 학습생처럼 1:1 교사 관리 시스템까지 받을 수 있어 밀크티 중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밀크T 중학 홈페이지에서는 반편성배치고사를 대비하는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밀크T중학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