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9
연예

[★해시태그] 이승기 "대상, 두 글자가 주는 무게가 이렇게 큰지 몰랐다"

기사입력 2018.12.29 14: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2018 SBS 연예대상' 이승기가 '대상' 수상 소감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승기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분한 2018 SBS연예대상 대상! 감사합니다"라며 "잊지못할 순간을 선물 해주신 모든 '집사부'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이승기는 벅찬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이승기는 "대상. 이 두 글자가 주는 무게가 이렇게 큰지 몰랐습니다"라며 "너무 감사드리고 혹시나 제가 수상소감 때 못 이야기한 분이 있다면 서운해하지 마시고, 확실한 건 우리 팬들은 확실히 이야기했다는 거 기억하고 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이 상 받았다"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승기는 "'집사부일체'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2019년에도 '집사부일체' 더욱더 상승할 수 있도록 많은 에너지와 애정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8일 열린 '2018 SBS 연예대상'에서 이승기는 '집사부일체'로 군 전역 후 자신이 첫 주역으로 나선 예능으로 대상을 거머쥐는데 성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집사부일체'는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으로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 등 이승기 외 출연진들도 모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