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51
연예

'슈돌' 설수대의 반전 속마음…이동국 충격 받았다

기사입력 2018.12.29 11: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설수대'의 속마음이 이동국 아빠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8회에서 이동국의 자녀 설아, 수아, 대박은 오은영 선생님과 만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는 아동심리전문가 오은영 선생님과 만나 이야기 하고 있다. 이날 설수대는 사회성 발달에 대한 관찰카메라를 진행하기 위해 오은영 선생님이 있는 상담소로 향했다고. 이후 설수대는 각기 다른 모습으로 테스트에 임했다는 후문. 해맑게 웃는 시안이, 진지하고 의젓하게 테스트를 진행하는 설아, 경직된 표정의 수아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인 것이다.

모든 테스트가 끝난 후 이동국은 오은영 선생님에게 예상치 못한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설수대 관찰카메라의 반전 결과가 동국 아빠를 깜짝 놀라게 만든 것. 과연 이토록 이동국을 충격에 빠트린 결과는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설아는 그동안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속마음을 오은영 선생님에게 말했다고. 설아의 속마음이 이동국은 물론 그 자리에 있던 모두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8회는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