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34
연예

[공식입장 전문] 광희 측 "매니저 유시종 퇴사, 진심으로 반성 중"

기사입력 2018.12.27 15:11 / 기사수정 2018.12.27 15:5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광희의 매니저 유시종 씨가 '일진설' 논란이 있는 가운데 광희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이 입장을 전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광희의 전역 당일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재미를 줬다. 그리고 광희의 팬이자 광희와 도플갱어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한 그의 매니저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논란은 광희의 매니저 유시종 씨가 방송에 출연한 뒤 생겨났다. 유시종 씨가 학창시절에 의정부에서 잘나가는 일진들 중 한 명이었다는 내용이 담긴 폭로글이 온라인 상에 등장한 것. 

당시 광희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본인(유시종)에게 확인한 결과 학창 시절 일진이 아니었다고 들었다"고 '일진설'에 대해 즉각적으로 부인했다. "본인이 아니라고 하더라"라는 소속사의 공식입장과는 달리 유시종의 일진이었다는 것에 대한 추가 폭로글이 또 등장했다. 

이에 27일 광희의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에서 신중하고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입장을 밝히게 돼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들었다. 깊이 사과드린다. 유시종은 이런 상황에 당황한 나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유시종은 금일부로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한 상태고 회사와 충분히 협의한 결과 퇴사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시절 자신의 모습을 이제라도 깊이 반성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은 많은 분들께 싶이 사과 드려야하는 입장이기에 서면으로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유시종의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에 너그러운 모습으로 지켜봐 주시고 좋은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 이하 본부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본부이엔티입니다.

먼저 이번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너무나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좀 더 정확하고 신중하게 대처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빠르게 대처하여 사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본인에게(유시종)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하여, 당사자인 본인 역시 이러한 상황에 너무나 당황한 나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답변하였으며 회사에서 이를 더 신중하고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입장을 밝히게 되어 더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에 다시 한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

현재 본인은(유시종) 회사에 금일부로 사직서를 제출한 상태이며 회사와 충분히 협의한 결과 퇴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에 의하면 어린시절 자신의 모습을 이제라도 깊이 반성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깊이 사과하는 마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런 본인의 입장 때문에 또 다른 상처가 되신 분들게 너무 죄송하며 광희씨와 많은분들께 더 큰 피해를 드리기 전에 퇴사를 결정했으며 앞으로 이번 일을 계기로 지난 시간을 반성하며 더욱 성숙하고 열심히 생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 어린시절 본인에게 상처를 입은 분들을 직접 만나 사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본인이 유명 연예인도 아니고 평범한 사회인 이다 보니 언론에 직접 나서서 사과를 하는 것 또한 이상할 것 같아 회사에서 본인의 입장을 대신 전해 주길 희망했습니다.

이에 본부이엔티는 본인의(유시종) 입장을 충분히 공감하고 회사의 입장 역시 많은 분들께 깊이 사과 드려야 하는 입장이기에 이렇게 서면으로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어떠한 경우라도 신중하고 정확하게 모든 일에 임할 것이며 많은분들께 본부이엔티와 유시종군의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에 너그러운 모습으로 지켜봐 주시고 좋은 기회를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많은분들께 죄송합니다.

본부이엔티 올림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