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24
연예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촬영 비하인드 속 상큼한 매력 '추위도 끄덕 없어'

기사입력 2018.12.26 12:13 / 기사수정 2018.12.26 13:1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이 촬영 현장에서도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서효림은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서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 한승주 역을 맡고 있다.

26일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매서운 추위도 날려버릴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서효림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움을 과시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한 채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귀여운 애교로 밝은 기운을 전했다.

특히 서효림은 극중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답게 긴 기장의 양털코트를 입고 우아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비켜라 운명아' 속 서효림은 애틋한 짝사랑을 진행 중이다. 지난 25일 방송된 37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과 데이트를 즐기는 승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1일 머슴권을 사용해 남진과 만난 승주는 좋아하던 사람에게 차였다는 핑계를 대며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남진을 멋스럽게 탈바꿈 시키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승주는 남진에 대한 속마음을 에둘러 표현했고, 남진은 승주가 좋아하는 사람이 본인이 아는 사람인지 물으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비켜라 운명아'는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Y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