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이 겨울 감성을 자극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 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승관의 커버곡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영상에서 승관은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로 알려진 케이윌의 ‘내 생에 아름다운’을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재해석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 것.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노래의 전주와 함께 열차 소리가 어우러지며 더욱 아련한 느낌을 더한 것은 물론, 쓸쓸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한 채 승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승관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가 주는 따뜻한 느낌을 한층 더했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보컬 실력으로 4분 남짓의 영상을 가득 채우는 등 곡을 특유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매료 시켰다.
승관은 앞서 MBC ‘복면가왕’, tvN 드라마 ‘마더’ OST 참여 등 다수의 음악 활동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받아 온 바. 이번 영상을 통해 세븐틴 메인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보컬돌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했다.
승관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팬 분들께서 제 커버 영상을 많이 기다려주셔서 신기했고 좋은 기회를 통해 영상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감사 드립니다. 저도 이번 노래를 부르면서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올 한해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제 목소리로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8일 ‘2018 KBS 가요대축제'에 이어 31일 ‘2018 MBC 가요대제전’에도 참석 확정을 지으며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