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01 22:49 / 기사수정 2009.10.01 22:4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9월 17일 사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신개념 연주게임 밴드마스터가 한가위 기간 동안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는 한가위를 맞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추석맞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일부터 4일까지 주말 동안 진행되는 '추석맞이 보너스 팡팡' 이벤트를 통해서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2배의 밴드마스터 게임 머니(BEN)를, 엔돌핀 PC방에서는 3배의 게임 머니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추석을 맞아 업데이트된 한복 아이템을 착용한 후 커뮤니티 룸에서 3인 이상이 한가위 인사를 하는 모습을 스크린 샷에 담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월 그래드 오픈 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와이디 온라인 게임전략본부 정성준 팀장은 "한가위를 맞아 밴드마스터를 즐기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한복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곧 진행될 밴드마스터 그랜드 오픈을 통해 더욱 새롭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