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7
연예

'야간개장' 성유리부터 옥주현까지...집 공개+밤 라이프 에피소드 대방출

기사입력 2018.12.24 10: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야간개장'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금까지 출연했던 스타들의 밤 라이프를 다시 한 번 돌아봤다.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스타들의 워라밸 밤 라이프 에피소드를 대방출 하며 트렌디한 요즘 밤문화를 살펴본다.

그 동안 수많은 스타들의 밤 일상을 함께 하며 웃음과 감동을 전했던 야간개장은 재미있고 감동적인 순간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야간개장을 통해 공개된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집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선정한다.

방송 최초 화이트 톤의 깔끔한 집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성유리부터, 아이들과 함께한 육아로운 일상을 공개한 배우 임정은과 개성 넘치는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인 곽정은, 붐의 싱글하우스까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스타들의 집을 돌아본다.

뿐만 아니라 '나 홀로 밤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 스타들의 모습도 공개한다. 성유리, 문지애의 나 홀로 밤부터 친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는 밤을 보여준 황보, 옥주현, 박하선, 솔비까지 나 홀로 혹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밤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스타들의 각자 다른 워라밸 실현 방법을 비교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늘(24일) 오후 8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