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44
게임

케로로팡팡, 어둠의 암살자 조루루 등장

기사입력 2009.09.29 22:49 / 기사수정 2009.09.29 22:4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에 신규 캐릭터 ‘조루루'를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어린 시절 도로로와의 결투로 반 개구리, 반 로봇의 사이보그가 된 신규 캐릭터 ‘조루루'는 게임 속 어둠의 암살자로 등장해 신출귀몰한 특징으로 산탄총과 트랩 무기에 강한 능력을 선보인다.

‘조루루'는 이동속도를 120% 향상시키고, 30초 동안 투명인간이 되는 ‘그림자 술법'과 반경 3m 안의 적군을 타깃으로 삼아 낙뢰로 데미지를 입히는 ‘지옥뢰' 등의 필살기는 암살 병에 적합한 필살기와 강력한 슈팅 능력을 보여준다.

신규 캐릭터 ‘조루루' 추가와 함께 계급제한 없는 조루루 전용 의상 아이템 5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는 근접 무기 ‘어쌔신 소드'와 ‘블루 드래곤 머신건' 기관총이 한정판 무기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구매 시 협동 전 코인과 행운 열쇠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케로로팡팡'은 10월 18일까지 ‘조루루' 캐릭터를 구매하면 모든 유저에게 전용 의상 검은 닌자 복장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