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06
연예

[포인트:컷] '서울메이트2' 김준호, 핀란드 1가구 1사우나 감탄

기사입력 2018.12.17 12:04 / 기사수정 2018.12.17 12:1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방송인 김준호가 핀란드 메이트들의 집을 방문한다.

17일 첫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에서는 홍수현이 메이트들을 맞이하기 위해 꾸민 '미니멀리즘' 집 공개에 이어, 본격적인 메이트들과의 만남을 갖고 인사동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준호는 이기우와 함께 핀란드 방문기를 이어가며, 1가구 1사우나에 감탄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홍수현은 미국에서 온 두 명의 메이트와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던 중, 세 명이 모두 '여배우'라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탄성을 지른다. 특히 K-팝과 K-드라마를 좋아한다고 밝힌 두 메이트 마리암과 도레이는 좋아하는 배우로는 김우빈, 이병헌을 좋아하는 가수로는 방탄소년단,  크러쉬 등을 꼽으며, 한국 콘텐츠 사랑을 나타낸다.

이에 홍수현은 자신의 영화 데뷔작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이병헌과 함께 작업했던 히스토리를 밝혀 두 메이트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인사동 나들이에 나선 두 메이트들은 폭풍 쇼핑에 나선다. 오늘이 생일이라고 밝힌 마리암을 위해 홍수현은 두 메이트들이 마음에 들어한 아이템을 선물해주며 무엇이라도 챙겨주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훈훈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김준호는 이기우와 함께 핀란드 메이트들의 집을 차례로 방문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지난 주 베사와 레일라의 북유럽 식 가정을 방문한 데 이어, 이번 주에는 핀란드 앤젤스의 리더였던 마리아의 집을 방문하게 된다.


마리아의 집에서도 가정용 사우나를 발견한 김준호와 이기우는 1가구 1사우나 시스템인 핀란드의 아늑한 집에 감탄을 연발하며 "그래서 피부가 좋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