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45
연예

[엑's PICK]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커플 화보 촬영 '이마 뽀뽀 도전'

기사입력 2018.12.14 09:36 / 기사수정 2018.12.14 09: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연애의 맛'의 김종민·황미나 커플이 커플 화보 촬영을 통해 다정한 분위기를 뽐냈다.

13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가 커플 화보 촬영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화보 촬영이 시작되고, 김종민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민의 옆에 선 황미나는 다정하게 김종민과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나갔다.

포토그래퍼는 이들 커플에게 "귀여운 표정을 해달라"고 요청했고, 김종민과 황미나도 이에 적극적으로 응했다.

이어 포토그래퍼가 "이렇게 해보자"며 내민 사진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이마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종민은 잠시 당황하다가, 다시 사진을 보며 황미나를 향해 "귀를 감싸고, (황미나가) 내 허리를 잡아야 한다"며 설명을 이어갔다. 하지만 얼굴보다 입술이 먼저 황미나의 이마를 향해 나가는 등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김종민이 계속해서 수줍음을 표하는 사이, 황미나는 "내가 매너다리 해줄까"라며 김종민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포토그래퍼는 "두 분의 몸이 조금만 더 붙어야 한다"며 자세를 만들어줬고, 김종민은 엉거주춤한 포즈를 옮기며 포토그래퍼가 원하는 포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황미나는 "오빠, 떨고 있어?"라고 김종민에게 말했고, 김종민은 "아니야"라고 말했지만 두근대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시선을 모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