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23 12:52 / 기사수정 2009.09.23 12:52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드래곤플라이의 대표 FPS '스페셜포스'가 23일 공식 가이드북인 '퍼펙트 가이드북'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가이드북은 올해로 스페셜포스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초보들을 위한 기초적인 부분부터 스페셜포스에 나오는 맵과 총기에 대한 자세한 공략 등의 다양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기본적인 시스템 구성과 게임의 기본기 등 게임의 전반적인 기초 내용을 비롯해, 데저트캠프, 미사일 등 인기 맵에 대한 집중 공략이 수록되어 있으며, 스페셜포스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M4A1, AK74, PSG-1 등의 총기에 대한 실제 사격법과 고수 게이머들의 팁 등 총 290 페이지의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올해 출범한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출전하는 게임단의 상세 프로필과 스페셜포스의 대표 여성 게이머인 서지원, 김나연, 박유진, 배유진, 김미연 등 이전 하이트 스파키즈에서 활동한 여성 선수들의 에세이도 특별 부록으로 담겨져 있다.
이번 가이드북은 스페셜포스 공식 쇼핑몰인 '스포삽'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대형 서점에서 판매하며, 가이드북 구매자에게는 하이트 스파키즈의 실제 유니폼을 형상화한 '스파키즈 반팔티셔츠'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스포샵에서 구매한 유저에게는 랜덤 돌격총 30일 쿠폰과 탄창점착메모지 상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23일 발매한 스페셜포스 공식 가이드북 입체 이미지 ⓒ 드래곤플라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