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8년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행사 진행 맡아 화제, 2019년 장학금 이벤트도 진행 중
올 시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야구 요정’으로 떠오른 SPOTV 박서휘 아나운서가 무크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속 모델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박서휘 아나운서는 오는 12월 15일 무크랜드 합격자 모임 행사의 진행자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서휘 아나운서는 무료임에도 질 좋은 강의와 교재로 회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과정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2002년부터 전문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스쿨로 자격증 강의를 서비스해 왔다. 특히 2015년 10월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서비스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최고 인강사이트로 명성을 떨쳐왔다. 특히 무크랜드의 강의는 무료임에도 질 좋은 강의 및 교재를 통해 회원들의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야구요정으로 불리우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휘 아나운서는 2013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현재는 SPOTV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프로야구와 K리그 등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만 하더라도 화장품브랜드, 아이웨어브랜드, 의류브랜드, 그리고 다양한 기업의 광고를 맡아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박서휘 아나운서의 비전과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가는 무크랜드의 방향성이 잘 맞아 전속모델 계약 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며 “앞으로 제공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퀴즈쇼 및 온라인 합격 전략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박서휘 아나운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대 100만원에 이르는 합격 장학금 신청이 줄을 잇고 있는 무크랜드 2018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12월 15일(토) 6시 플래너뷔페(서울역점)에서 박서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린다. 축하의 자리로 마련된 합격자 모임은 인터넷 강의에서만 보던 교수님들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고, 다른 합격자들과도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합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매해 합격장학금을 지급하는데 2019년 수험생을 대상으로는 합격장학금 7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추가혜택으로 시험 응시료를 지원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0만원 합격장학금 지급과 응시료 지원 이벤트는 12월 17일(월)까지만 진행된 후 종료되기 때문에, 신청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서둘러 무크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접수하는 것이 좋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