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차지하며 수천 쌍의 결혼을 진행해온 웨딩앤이 이번에는 천안으로 향했다. 다가오는 주말,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간 천안 서북구에 위치한 오브제웨딩 특별전시장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안 뿐만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진천, 청주, 음성, 당진, 예산, 서산, 세종, 공주 지역의 예비 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는 그 동안 수 많은 후기를 통해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박람회 역시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복, 예물, 허니문까지 모두 모아 최대 혜택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천안 웨딩박람회에서는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전이 준비되어 잇다.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까지 총 망라하여 신부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또한 럭셔리한 브랜드 웨딩드레스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웨딩드레스까지 예산에 맞추어 개인별 상담을 돕는다.
특히 웨딩홀은 전문 플래너가 직접 천안/충남 인기 웨딩홀을 모두 섭외해 계약을 진행한다. 전문 플래너가 추천하는 웨딩홀부터 인기 웨딩홀까지 모두 모아 대관료 할인 혜택에 식사&부대비용 할인, 무료시식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방문 시 33%까지 파워 세일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커플링에 고급한복 특별이벤트, 폐백 특별이벤트, 예복 특별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예물 상담고객에게는 고급 파우치가 증정되며 정계약시 다이아몬드를 금액대별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복 역시 상담만 받아도 고급양말이 증정되며 계약 시 무료로 고급수제 맞춤구두 패키지가 진행된다.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맞춤셔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국내 허니문여행사 부문 1위인 여행앤라이프가 고품격 허니문 상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국내 허니문 여행사 중 최고 배상보증보험이 가입된 여행앤라이프와 함께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최저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 허니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웨딩앤 천안 웨딩박람회는 천안 웨딩앤 홈페이지에서 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박람회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