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개그아이돌 코쿤(KOKOON)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개그아이돌 '코쿤'이 연말을 맞아 11일 정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을 깜짝 공개한다.
코쿤의 이번 스페셜 싱글에는 총 2곡이 수록돼있다. 첫 번째 곡은 '크리스마스 데이'로 코쿤과 함께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대세 개그맨' 미키광수, 이진호, 이용진이 함께 불렀다.
'크리스마스 데이'에서는 코쿤과 미키광수, 이진호, 이용진의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특히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었지만, 뛰어난 노래 실력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진 미키광수, 이진호, 이용진이 이번 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번째 노래 '당신을 보내세요'는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와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특징인 곡이다. 코쿤의 데뷔곡 '뭐라고?'가 개그아이돌 코쿤의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당신을 보내세요'는 코쿤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 코쿤에서 랩을 담당하였던 이창한, 강주원, 다나카료는 보컬로 '당신을 보내세요'를 소화했다. 보컬로 변신한 세 사람의 새로운 매력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싱글에는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작곡을 맡아왔던 이윤재 작곡가와 실력파 피아니스트 리진(LIZIN)이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스페셜 싱글로 개그아이돌 코쿤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행복을 나누고 싶었다"며 "데뷔 앨범과는 또 다른 모습의 코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코쿤은 '윤소그룹'의 크리스마스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에도 출연한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윤소그룹이 2015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고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캐럴, 개그,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코쿤 외에도 윤소그룹 수장 윤형빈과 김지호·정찬민·신윤승·김시우 등이 출연하며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총 28회 공연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윤소그룹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