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0
연예

'서울메이트2' 김준호, 핀란드 가족과 재회 '김노예→핵인싸'…관전 포인트 둘

기사입력 2018.12.10 13:09 / 기사수정 2018.12.10 13:1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서울메이트'가 시즌2로 다시 돌아왔다.

10일 첫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다.

'서울메이트2'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포인트 두 가지를 공개했다.

#1. 호스트에서 게스트로! '김노예' 김준호가 핀란드 '핵인싸' 되다

이번 시즌에서는 김준호와 김숙이 시즌 1 당시 화제를 모았던 메이트들을 만나기 위해 각각 핀란드와 필리핀으로 직접 떠났다.

이미 촬영을 마친 김준호는 핀란드에서 '핵인싸'로 변신해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돌아왔다는 후문이다. 10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지난 시즌 김준호의 외국인 메이트로 참여했던 '핀란드 엔젤스', '핀란드 형님들'과의 재회 장면이 등장했다.


탤런트 이기우와 함께 핀란드 누님들의 여심을 저격하고 핀란드 형님들과 색다른 사우나 체험을 즐긴 데 이어, 현지 시장님 방문과 현지 언론 인터뷰까지 이른 바 '핵인싸'가 된 모습을 선보였다.

#2. 두 배 업그레이드된 재미! 책임감 더해진 호스트와 외국인 메이트의 케미는?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룰도 두 배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는 호스트들의 친절에 메이트들이 후한 점수를 베풀며 아름다운 이별로 마무리했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깐깐한 조건으로 호스트들의 점수가 매겨진다.

호스트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책임감을 부여해 오락적 재미를 더하는 한편, 스타 호스트와 외국인 메이트들의 케미는 그만큼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메이트2'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