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3:36
연예

[종합] '아찔한 사돈연습' 장도연♥남태현, 동료들마저 '리얼 연애' 의심

기사입력 2018.12.07 20:4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장도연과 남태현이 갈수록 더 꽁냥꽁냥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7일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직진 연하남' 남태현의 특급 외조가 공개됐다. 

이날 남태현은 장도연이 출연 중인 '코미디 빅리그' 녹화장을 찾아 여전히 달콤한 면모를 선보이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남태현은 아내 장도연이 출연 중인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것.

이에 장도연은 시종일관 든든하다는 듯 웃음을 보였고, 동료들은 평소와 다른 장도연의 모습을 지적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남편 남태현에 대해 "나를 웃게 하는 사람이랄까"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남태현 역시 동료 코미디언들과 같이 한 자리에서도 장도연만 바라보는 등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에 이은형과 허안나는 "이런 남편이 어디있냐"고 말했고, 장도연은 "여기있지"라고 답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남태현은 "이런 멋진 부인이 있으니까 나도 있는 것이다"고 말하며 닭살 부부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장도연은 동료들이 있는 대기실을 다니며 남태현을 소개시켜줬고, 그 순간에도 두 사람은 다정한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케미에 문세윤은 "프로그램 보면서 이게 진짜 리얼인가 했다"고 말하며 장도연, 남태현 커플의 '리얼 연애'를 의심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