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동탄2신도시에 초대형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에이스 케이씨티타워’가 분양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는 12만여 배후수요를 확보해 안정적이며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동탄테크노밸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품고 있다. 동탄역 10분 등 교통요건 또한 갖췄으며 주차시설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자급자족 도시인 만큼 11자 상가 주변으로 365일 상권이 형성돼 있어 성공투자의 포인트를 모두 갖췄다는 설명이다.
경기 남부 비즈니스 핵심도시인 동탄2신도시 내에는 삼성전자와 IT,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또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 중이다.
이에 삼성전자,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대기업 및 대형 산업단지를 토대로 약 45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시범단지 상권이 눈길을 끈다. 현재 개발 진행 중인 동탄2신도시에서도 이미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1.5km 내에 동탄역, 경부고속도로, 용인고속도로, 동탄테크노밸리가 위치하며 주변 배후 약 1만 세대를 품고 있다.
이 가운데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주17에 들어서는 케이씨티타워는 대지면적 5833.70㎡, 연면적 50614.43㎡,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3층~8층까지는 특화된 설계구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여 호텔식 다락형 설계(층고 4.5m)가 가능한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동탄2신도시 초대형 복합레저타워에 들어서는 만큼 명품 시설을 자랑한다. 호텔식 다락형 특화설계(층고 4.5m)가 가능하다. 585대를 동시주차 할 수 있어 내 집 앞 주차가 가능하다. 동탄지역 최초로 층별 주차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1실 1주차가 가능하며, 영천동 일대 11자 상권의 문제점인 주차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 락볼링장, 스크린게임장이 입점을 확정 지었으며 생활편의시설인 푸드코트와 대형사우나도 들어설 예정이다. 메디컬센터 또한 입점을 확정 지으면서 체육, 문화, 여가생활까지 갖춘 복합 레저타워로 거듭나고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또한 갖췄다. 대규모 산업단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동탄역 10분, SRT 개통, GTX 및 트램역 개통 예정으로 전국 2시간대 이동이 가능한 수도권 최대의 교통 허브가 될 예정이다.
문의사항은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동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안양홍보관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위치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