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18
연예

GOT7, 오늘(3일) '미라클' 발표…쉼없는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18.12.03 08:05 / 기사수정 2018.12.03 09:3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을 선보인다. 

GOT7은 3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미라클'을 공개하고 2018년 마지막 컴백에 돌입한다. 

타이틀곡인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GOT7의 연습생 시절부터 5년차에 접어든 지금까지 멤버들과 함께 해온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높였다.

GOT7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총 28트랙이 수록됐다. CD1에는 타이틀곡 '미라클'을 포함해 3곡의 신곡과 월드투어 'FLY',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이 담겼고, CD2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되어 풍성한 구성을 이뤘다.

이 중 신곡인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는 깊은 사랑에 빠진 모습을 외딴 섬에 갇힌 상황에 비유한 팝 발라드 곡.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바다를 연상시키는 기타 사운드 기반의 트랙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감미로운 감성을 녹여냈다.

또다른 신곡 '안 보여'는 일렉트로닉 리드 기타 사운드와 808 베이스의 펀치감이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을 맡아 눈길을 끈다.


GOT7은 이번 새 앨범 활동을 통해 팬들에 대한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고 'K팝 대표 그룹'으로서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GOT7은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올해 발매한 앨범 '아이즈 온 유'와 '프레젠트 : 유'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아울러 GOT7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3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GOT7 3rd Album <Present : YOU> &ME Edition COUNTDOWN LIVE'를 진행하고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만난다.

GOT7의 '미라클'은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