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6
연예

[쥬크박스] "센티멘탈 감성"…마마무, 걸크러쉬 이별송 '윈드 플라워'

기사입력 2018.11.29 18:00 / 기사수정 2018.11.29 14: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가 베일을 벗었다.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를 포함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곡으로, 마마무의 한층 짙은 감성과 깊은 보이스가 센티멘탈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Wind flower(아네모네)'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과 같이 '이별 후의 슬픈 감정'들을 뜻하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수많은 감정 중 아련하고 쓸쓸함, 그리고 아프지만 함께했던 기억들을 바람에 날려버리고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차분한 듯하지만 흥미로운 흐름으로 진행되는 구성 속에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귓가에 맴도는 인상적인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별의 후유증으로 때론 슬퍼하기도, 때론 아무렇지 않게 춤추고 노래하며 복합적인 감성에 휩싸인 마마무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홍콩의 이국적이고 화려한 배경 속에서 이별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마마무의 쓸쓸하고 센티멘탈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마마무 '윈드 플라워'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