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9
연예

어반자카파 '뜻대로' 티저 공개…차은우·김재영·박규영 삼각 로맨스

기사입력 2018.11.28 15:42 / 기사수정 2018.11.28 15:4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컴백과 함께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7일 컴백 브이라이브(V앱)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를 통해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김재영이 눈물 흘리는 장면이 담겼다.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 / 간절히 바랬던 내 모든 꿈은 / 그토록 내가 바라던 나의 모습은’이라는 현실적인 가사,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재영의 눈물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진행된 V라이브에서 어반자카파는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첫 라이브를 펼쳤다.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어반자카파는 독보적인 하모니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반자카파의 새로운 정규 앨범 '05'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비롯해 ‘비틀비틀’, ‘혼자’,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허우적’,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까지 총 10트랙이 순서대로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곡이다. 이어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8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2월 한 달 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