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10 17:58 / 기사수정 2009.09.10 17:58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이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2번째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괴혼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 '코스모 파티'는 언제 진행되는지 미리 알 수 없는 깜짝 테스트로, 지난달 28일과 29일 1차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FGT에 비해 확연히 달라진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는 ‘앙코르 코스모 파티’는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2차 테스트 요청에 힘입어 준비했다.
윈디소프트의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지난 8월 28일에 진행된 괴혼온라인의 깜짝 게릴라 테스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게릴라 테스트 '앙코르 코스모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 동안 괴혼온라인을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로 준비된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앙코르 코스모 파티와 함께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유저 중 60명에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던킨도너츠, 버거킹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교환권과 씨너스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괴혼 온라인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운동회’를 소재로 한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 ‘괴혼 온라인’의 신규 일러스트 ⓒ 윈디소프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