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6
연예

'보컬플레이' 한해X마이티, 여심 저격하는 '눈웃음 듀오' 결성

기사입력 2018.11.28 10:42 / 기사수정 2018.11.28 10:4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래퍼 한해와 비트박서 마이티가 '눈웃음 듀오'를 결성해 여심을 저격했다.

24일 방송된 채널A '보컬플레이'에는 한해와 마이티가 플레이어로 속한 B조 드래프트가 공개됐다.두 플레이어는 등장부터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먼저 드래프트 무대에 나선 한해는 빅뱅의 'This Love'를 솔로 버전으로 편곡해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는 보컬 파트와 랩 파트 모두를 소화해냈다.


'보컬플레이' 마지막 비트박서로 나선 마이티는 특유의 눈웃음과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하지만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그는 앞서 등장한 비트박서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의 '속사포' 비트박스를 선보였다.

마이티가 자신의 주무기는 '눈웃음'이라고 밝히자 MC 노홍철은 "그래서인지 마이티가 별일도 없는데 계속 웃고 있더라"며 그의 눈웃음을 모사했다. 앞서 한해를 팀으로 영입한 스윗소로우는 "마이티를 영입해 '눈웃음 듀오'를 결성하겠다"며 치열한 영입 경쟁에 나섰다. 윤상, 윤일상까지 총 3팀의 프로듀서가 마이티를 지목했다. 마이티는 스윗소로우를 택해 '눈웃음 듀오'의 결성을 현실로 만들었다.

'보컬플레이' 4회는 12월 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