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45
경제

미국 매트리스 세트로 사면 할인…WMDK 블랙프라이데이 선착순 이벤트

기사입력 2018.11.24 00:1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바야흐로 수입매트리스 전성시대다. 씰리, 템퍼페딕, 스파이널케어베딩, 킹스다운, 비엠울트라 등 어지간한 수입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다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수입매트리스 특성상 가격이 비싸 적잖게 망설이는 이들이 많았다.

이 가운데 10여년의 노하우를 가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수입 매트리스, 프레임 세트 구매 시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WMDK 측은 스턴스앤포스터 내에서도 럭스에스테이트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그보다 낮은 에스테이트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많았다면서, 이런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20개 세트가 한정수량으로 구성돼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상품인 스턴스앤포스터 럭스에스테이트는 먼저 intelli Coil System으로 외부 코일은 부드러운 쿠션을 주는 역할을 하고 내부 코일은 강력한 지지력으로 최상의 쿠션감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인 텐셀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Precision Edge의 듀얼 스테이지 시스템으로 스프링을 좀 더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수면 시 체온으로 발생하는 매트리스 열을 배출해주는 Brass Air Vents으로 보다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WMDK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전국 11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수입 매트리스 선택 가이드북을 활용해 보다 원활한 수입 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