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49
연예

[포인트:컷] '팔로우미10' 임보라, 막내 문희→두아 리파 변신 시키기 성공

기사입력 2018.11.22 09:39 / 기사수정 2018.11.22 09:4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임보라가 메이크업으로 문희를 변신시켰다.

22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는 MC들부터 시청자들까지 모두 인정한 공식 금손 임보라에게 막내 문희가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다.

이날 문희는 '두아 리파' 커버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임보라의 집을 방문했다. 문희가 망설임 없이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두아 리파 메이크업을 따라 하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임보라는 다른 사람을 메이크업 해주는 건 처음이기에 걱정이 앞섰다. 더구나 문희가 당돌하게 '두아 리파 커버 메이크업' 요청해서 많이 당황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내 임보라는 두아 리파 사진을 보며 집중했고 메이크업 포인트를 짚어냈다. 또 커버 메이크업이지만 문희의 스타일도 살릴 수 있도록 절충안까지 찾는 여유로움까지 보였다. 이어 임보라는 "문희의 잠재된 섹시미를 끌어내겠다"며 당찬 포부까지 밝혔다.

임보라는 "우리 막내를 센 언니로 만들 수만 있다면"이라며 조명을 머리 위로 직접 들고 메이크업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임보라의 열정이 담긴 '두아 리파 커버 메이크업'이 공개되자 나머지 MC들은 "문희랑 너무 잘 어울린다", "완전 섹시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문희의 섹시미를 한껏 끌어 모은 임보라표 '두아 리파 커버메이크업'은 22일 오후 7시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패션앤 '팔로우미10'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