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3:52
연예

'범블비' 비기닝 영상 최초 공개…초대형 블록버스터 예고

기사입력 2018.11.16 18:34 / 기사수정 2018.11.16 18:3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12월,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하는 ‘비기닝’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말 극장가를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 '범블비'가 솔로 무비로 새롭게 탄생한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위대한 시작을 알리는 ‘비기닝’ 영상을 공개했다.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비기닝’ 영상은 ‘범블비’의 근원부터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만남으로 시작되는 특별한 감성 스토리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낡은 비틀의 자동차에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범블비’의 놀라운 광경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고,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찰리’와 ‘범블비’의 모습은 친근하고 다정함을 넘어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범블비’의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에 맞서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과 압도적 스펙터클은 초대형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감까지도 증폭시킨다. 이렇게, 그 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범블비’의 탄생 배경과 비밀을 그려내며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의 시작을 담아낸 ‘비기닝’ 영상은 12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한편, 전 세계가 기다려온 ‘범블비’ 의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하는 ‘비기닝’ 영상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범블비'는 책임 프로듀서로 활약한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으로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천재 스토리텔러 트래비스 나이트 감독이 완성시킨 '범블비'는 프렌차이즈의 틀을 깬 여성 캐릭터와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한 디자인, 특별한 감성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12월 개봉.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