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58
연예

'하성운 빠진' 핫샷 "드디어 컴백, 최고의 무대로 보답하겠다"

기사입력 2018.11.16 07: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핫샷(HOTSHOT)이 컴백 방송 응원을 나와준 팬들에게 꽃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5일 핫샷의 공식 SNS에는 ‘오늘 핫샷의 컴백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온 우리 핫플들! 달리아 꽃말처럼 '핫플 여러분의 사랑이 핫샷을 행복하게 합니다❤' 항상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³˘)♡”라고 글과 함께 ‘달리아’ 꽃을 든 다섯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엠카’ 컴백무대 사전녹화에 앞서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아온 팬들과의 미니 팬미팅에서 핫샷 멤버들이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준비했다는 것.


첫 방송이 끝난 후 멤버 호정은 ”드디어 핫샷으로 컴백했습니다. 저희 핫플들 기다려주신 만큼 최고의 무대로 보답할게요. 덕분에 무대 잘 끝낼 수 있었고 힘이 되었어요. 핫플들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티모테오는 “오늘 첫무대 팬 여러분 덕분에 힘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무대지만 응원 덕분에 떨지 않고 용기 내어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무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윤산도 “다행히도 컴백하게 되서 너무 설레기도 하고 또 실감이 안 났고요. 우리 핫플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한 컴백이었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5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핫샷(HOTSHOT)은 1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가 미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핫샷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