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8.28 22:16 / 기사수정 2009.08.28 22:16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eSTRO가 웅진 출신 신정민을 코치로 영입했다.
eSTRO는 지난 시즌까지 웅진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갔던 신정민을 전략코치로 영입했음을 28일자로 밝혔다.
지난 시즌 김현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임명하며 김현진 감독, 오상택 코치 체제로 팀을 꾸려왔던 eSTRO는 신정민 전략코치를 영입함으로써 09~10시즌을 대비한 코칭스태프 진의 개편을 마무리 지었다.
새롭게 eSTRO에 합류한 신정민 코치는 "eSTRO에서 코치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eSTRO 선수들의 잠재력에 많은 관심이 있었다. 다음 시즌 팀의 성적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정민 코치와 호흡을 맞추게 된 김현진 감독은 "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선수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팀 전력향상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이로써 김현진 감독, 오상택 수석코치, 신정민 전략코치 체제로 코칭스태프 진의 정비를 마무리 지은 eSTRO는 선수단과의 계약을 이번 달 말까지 완료한 후 09-10시즌을 준비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