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22
연예

'외식하는 날' 데프콘X배순탁, '만화 덕후 아재들'의 완벽 만찢 외식

기사입력 2018.11.12 10:34 / 기사수정 2018.11.12 10:36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외식하는 날' 데프콘과 배순탁이 덕후들을 위한 만찢 외식을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만화 덕후 아재들' 배순탁과 데프콘의 만찢 외식이 펼쳐진다.

남다른 케미로 화제가 됐던 데프콘과 배순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의 취향에 꼭 맞는 장소를 방문했다. 두 사람이 재회한 곳은 바로 만화카페. "집에 만화책이 5천 권 이상은 있다"고 밝힌 배순탁은 데프콘과의 친목 도모를 위해 공통 취미인 만화카페를 찾게 됐다고 전했다.

만화에 대한 화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던 두 사람은 이내 먹방에 돌입했다. 인기리에 연재됐던 요리 만화 '요리왕 비룡'에서 갓 튀어나온 듯 한 비룡 떡볶이를 맛본 두 사람은 만화 속 리액션을 똑같이 재현, 음식부터 리액션까지 완벽한 만찢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배순탁은 지난 번 데프콘으로부터 맛 표현에 대한 지적을 받았던 만큼 열정적으로 리액션에 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데프콘은 조용하고 내성적이었던 배순탁의 노래와 율동까지 끌어내는 등 전천후 활약을 보인 바, '외식하는 날'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