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3
연예

'컬투쇼' 이적 "근래 가장 닮은꼴은 한고은 씨 남편" 웃음

기사입력 2018.11.05 14:1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컬투쇼' 이적이 닮은꼴에 대해 언급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이적이 스페셜DJ로 참여했다. 

이날 청취자들은 보이는 라디오로 이적을 보며 "너무 잘 생겼다. 절대 맹꽁이 아니다"라며 그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이에 이적은 "예전에 '무한도전'에 나갔다가 박명수 씨가 저를 맹꽁이로 부르셔서 그 얘기가 퍼진 적이 있다. 지금 점점 사라지고 있으니까 다시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청취자는 "제가 노안이 왔는데, 김태균 씨 옆에 봉태규 씨 인가요?"라고 장난을 쳤다. 이를 들은 이적은 "봉태규 씨를 닮았다는 말은 또 처음 듣는다. MC몽 씨 닮았다는 말은 들은 적이 있다. 그리고 요즘에는 한고은 씨 남편을 닮았다는 말도 듣는다. 그 분이 방송에서 저를 닮았다고 언급을 하셨더라. 개인적으로는 모르지만 방송을 통해 보니 참 좋은신 분 같더라"며 웃었다. 

한편 이적은 '2018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거울'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일~11일 양일간 성남콘서트(성남아트센터)에 이어 부산(KBS부산홀), 광주(광주 문화예술회관), 대전(대전 우송예술회관), 대구(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서울(코엑스 Hall D) 순서대로 진행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