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엑소의 신곡 'Tempo(템포)'가 베일을 벗었다.
엑소의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메스 업 마이 템포)'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엑소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불, 공간이동, 힘, 빛, 빙결, 바람, 번개, 치유, 물 등 멤버 각각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가사에 녹여낸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Tempo'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엑소의 신선한 아카펠라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녀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Baby girl 아침을 설레게 하는 모닝콜 / 매일 봐도 보고 싶은 맘인걸 / 지금부터 나와 Let’s get down / 모든 것이 완벽하게 좋아 / 내 눈을 바라보고 말해 / 나의 귓가에만 닿게 / 나만 사랑한다 말해 / 나밖에 없다고 말해' 등의 저돌적인 가사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기 충분하다.
엑소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소 'Tempo'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