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29
연예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아픈 딸 죽까지?…시도 때도 없는 '식욕 폭발'

기사입력 2018.11.02 12:00 / 기사수정 2018.11.02 12:00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시도 때도 없는 식욕 폭발로 멤버들에게 혼쭐이 난다. 

2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문세윤이 '리틀 박보영'으로 불리는 딸 시연이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세윤은 멤버들에게 "얼마 전, 딸 시연이가 장염에 걸렸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장염에 걸려 죽을 먹였는데, 참기름을 넣어주니 더 잘 먹더라"며 육아에서도 먹방 신공을 선보였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장염에 걸렸던 시연이의 안부를 물었고 이에 문세윤은 "그때 그게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에 눈치 빠른 김준현은 문세윤에게 "시연이가 혼자 죽을 다 먹었느냐"며 추궁에 들어갔고 그는 "사실 나랑 나눠 먹었다"며 딸의 죽을 뺏어 먹은 사실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유민상도 "딸 시연이가 날씬한 데는 이유가 있다"며 문세윤의 식욕에 두손 두발을 다 들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