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9
연예

배윤경, 가을 분위기 물씬…'고혹X단아'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8.10.31 09:29 / 기사수정 2018.10.31 09:30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배윤경이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31일 패션매거진 '에디케이(ADDYK)'는 배윤경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배윤경은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녀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배윤경은 "데뷔전에는 주어진 일만 하면서 학교를 졸업하고 회사에 입사했는데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과감히 퇴사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 앞으로 연기에 더 전념해 웃음과 감동을 줄수 있는 연기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하트시그널', '골목식당'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혹시 다른 류의 예능에 도전한다면 어떤 예능을 하고 싶은지 묻자 배윤경은 "요즘 힐링이 좀 필요해서 여행 프로그램 나가보고 싶다. 학교 다니고, 회사 다니고, 또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거의 쉬지를 못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배윤경은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나쁜형사' 촬영을 하며 2018년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윤경의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공식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디케이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