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3
연예

'외식하는 날' 김영철, 장도연 향한 공개 구혼…"장도연 같은 후배가 좋다"

기사입력 2018.10.29 09:20 / 기사수정 2018.10.29 09:2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후배 장도연에 대한 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MC 김영철의 늦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장도연을 향한 공개 구혼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과거 김영철과의 썸을 언급해 화제가 됐던 김지혜는 "이제 나를 만날 순 없으니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며 "영철이 오빠는 동종업계 종사자, 개그우먼을 만나면 좋을 것이다"고 추천했다. 홍윤화 역시 개그우먼 동료들과의 소개팅 운을 띄우며 분위기를 달궜다.

이에 김영철이 마치 기다렸다는 듯 "이를테면 장도연씨 같은 멋진 후배들이 좋다"며 속마음을 드러내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MC 강호동은 이를 놓치지 않고 장도연과의 상황극을 연출하는 등 핑크빛 분위기에 힘을 실었다.

이와 함께 김영철은 장도연에게 빠지게 된 계기도 고백했다. 그는 과거 장도연이 라디오 게스트로 나왔던 일화를 떠올리며 장도연의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감각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장도연과의 추억을 회상하던 김영철은 "장도연에게 네 유머 감각이 좋다고 하니 진저리 치며 나가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