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45
연예

'대장금이 보고있다' 이민혁, 미스터리 꽃미남 정체는 '아이돌 연습생'

기사입력 2018.10.26 11:45 / 기사수정 2018.10.26 11:47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대장금이 보고있다' 이민혁의 미스터리가 풀렸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3회에서는 편의점의 미스터리 꽃미남, 민혁(이민혁 분)의 정체가 밝혀졌다.

이날 중요한 오디션과 편의점 아르바이트 시간이 겹친 한진미(이열음)는 마침 편의점에 온 단골 손님 민혁을 발견했다.

이에 한진미는 과거 맺었던 거래를 상기시키며 새로운 편의점 띵조합 'SORRY~ 라차 정식'을 알려주고 한 시간 동안 편의점을 맡아줄 것을 제안했다. 민혁은 한진민의 편의점 띵조합에 매료돼 제안을 받아들였고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했다.

민혁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자 편의점 내부와 바깥은 온통 교복을 입은 소녀들로 가득 찼다. 민혁의 정체는 바로 한 기획사의 아이돌 연습생이었던 것. 민혁은 시종일관 미소를 띠고 사진도 찍어주며 편의점의 꽃미남 아르바이트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 방송 말미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팬들 사이에 둘러싸인 민혁을 한진미가 발견하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대장금이 보고있다'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