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36
연예

'볼빨간 당신' 양희경 子, 어머니를 위한 '힐링 요리' 도전

기사입력 2018.10.22 16:29 / 기사수정 2018.10.22 16:3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볼빨간 당신' 양희경 아들이 어머니를 위한 힐링 요리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그동안 아들들을 위해 집밥을 만들어 온 어머니 양희경을 대신해 두 아들이 어머니를 위한 특급 요리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석모도로 떠난 세 모자가 웃음이 끊이지 않은 하루를 보내고 숙소로 돌아와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선다. 두 아들은 어머니를 대신해 맛깔스러운 요리를 시작한다. 특히 둘째 아들 한승현은 과거 일식집 셰프로 일한 경험을 살려 능숙한 요리실력을 발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승현은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로 '차돌박이 채소롤'을 완성해 이를 지켜보는 스튜디오 식구들의 군침을 돌게 만든다. 양희경 역시 아들의 요리에 "지금도 가끔 컨디션이 안 좋거나 하면 승현이가 해준 다양한 롤이 생각난다. 진짜 맛있다. 잊지 못할 맛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와 함께 이날 세 모자는 도저히 3인분이라고 믿기지 않는 막강한 양의 음식들을 맛있게 먹으며 군침을 유발한다.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볼빨간 당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