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2
연예

'얼큰한 여자들' 박하나X김지민X김민경X송해나, 알콜러버 4인방 포장마차 회동

기사입력 2018.10.19 10:09 / 기사수정 2018.10.19 10:10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알콜 러버 4인방의 얼큰한 현장이 공개됐다.

19일 KBS Joy '얼큰한 여자들'에서 박하나, 김지민, 김민경, 송해나의 포장마차 회동을 공개, 쓰디 쓴 인생을 한 잔의 술로 털어낼 네 여자의 목소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얼큰한 여자들’은 인생의 해답이 필요한 알코올 사피엔스들을 위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술방 예능. 지금 이대로의 삶은 힘들고 새로운 도전은 부담스런 30대 여성들의 리얼담을 미니드라마와 취중토크를 통해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포장마차에서 첫 만남을 이룬 알코올 러버 4인방. 따끈한 국물과 취항저격 안주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술까지, 쌀쌀한 가을 밤 포장마차 생각을 간절하게 만드는 완벽 조합은 보기만 해도 흥미를 자아낸다. 

이어 이야기꽃이 만개한 듯 서로의 이야기에 한껏 기울이고 있는 4인방의 모습은 함께 한 잔 하고 싶은 충동까지 일으켜 벌써부터 그녀들이 나눌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4인방은 질풍노도의 사춘기보다 더한 격정의 30대를 보내는 대한민국 여자들의 웃픈 일상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불어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얼큰한 여자들’은 25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얼큰한 여자들'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