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1:52
연예

이정민,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캐스팅

기사입력 2018.10.17 11:1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정민이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에 출연한다.

오는 31일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에서 이정민은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A&R팀장역을 맡아 ‘아이돌’이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조언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탑매니지먼트’는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열혈 매니저 은성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탑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담아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정민은 화제를 이끌며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미워할 수 없는 공감형 다이어터로 활약한 데 이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서는 가슴 아픈 사연을 지닌 동업자로 등장, 잠깐의 출연에도 카메오의 진수를 보여주며 또 한번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으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야외 무대인사와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기도 했다.


한편,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는 10월 31일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