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6:09
연예

안정환x차인표x김용만x권오중 '궁민남편', 공감 백배 일탈기

기사입력 2018.10.16 12:08 / 기사수정 2018.10.16 13:40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일요일 예능의 판도를 뒤바꿀 '궁민남편'이 온다.

21일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은 연예계 대표 남편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이 만나 이색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일요일 저녁 '新 예능 프로그램 강자'로 떠오를 '궁민남편'의 키워드를 뽑았다.

▲ 일탈, 꿈

'궁민남편'은 누군가의 남편이자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위해 MC군단이 직접 그들의 로망을 실현한다.

특히 대한민국 남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일탈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MC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열정, 파이어(Fire), 이글이글

‘궁민남편’은 가슴 속에 점차 사그라지는 열정의 불씨를 심폐소생 할 레전드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힙합퍼로 변신한 차인표, 기타 연주에 나선 안정환이 등장,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두 사람의 깜짝 변신으로 예측 불가능한 이들의 각양각색 도전기가 펼쳐진다. 과연 이들의 첫 일탈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감, 대리만족

MC들은 유쾌하고 발랄하게, 때로는 진지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역대급 활약을 보여줄 전망이다. 그들의 뜻 깊은 도전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훈훈한 이야기는 공감과 대리만족을 불러일으키며 남편들의 예측불허 브로맨스로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궁민남편'은 '공복자들' 후속으로 21일 오후 6시 3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궁민남편'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