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32
연예

[쥬크박스] '고막남친' 유승우가 노래하는 순수한 사랑…'그대로'

기사입력 2018.10.12 18:00 / 기사수정 2018.10.12 17:5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유승우과 더욱 깊어진 감성의 노래로 '가을 소년' 매력을 뿜어냈다. 

유승우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로’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그대로’는 사랑하는 사람이 지금 그대로 남아줬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쓴 곡이다. 지금 행복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싶은 유승우의 순수한 사랑이 노랫말에 투영돼 있다. 

특히 "너를 처음 봤던 날/오 난 알게 되었지/너의 바람결에 내게도/사랑이 일었음을", "너와 처음 맞는 날/난 매일이 놀라워/내가 앞으로 걷는 길은 /모두 너였으면 해" 등의 감성적인 내용은 큰 감동을 전달한다. 유승우가 직접 작사했다. 

또 기타 반주를 메인으로 곳곳에 스며든 관현악 악기가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내 완성도를 더했다. 유승우는 이번 곡으로 가을 분위기의 정점을 찍으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겼다. 

한편 유승우는 여심을 녹이는 감미로운 보컬과 진솔한 가사로 ‘고막남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Romance’를 통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유승우는 이후 자신의 자작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의 성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유승우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을 개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함께한다. 콘서트 '달달한 밤'은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유승우의 단독 콘서트로, 앞서 유승우는 해당 공연을 통해 풍성한 라이브 밴드와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콘서트 브랜드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그대로' 뮤직비디오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