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14
연예

'러블리+깜찍' 프로미스나인, '러브 밤' 포인트 안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10.12 09:2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러블리하고 깜찍한 '러브 밤'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1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 9'의 타이틀곡 '러브 밤' 포인트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추억의 고전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처럼 꾸며진 가운데, 프로미스나인은 멤버 3명씩 세 그룹으로 나뉘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총 3가지의 '러브 밤'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이새롬, 박지원, 이채영이 소개한 첫 번째 포인트 안무는 '버튼을 눌러' 춤으로, '러브 밤'’ 도입부의 ‘버튼을 눌러 지금 딱’이라는 가사를 재현한 간단한 안무가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인트 안무는 곡 제목과 똑같은 '러브 밤' 춤으로, 이번엔 노지선, 송하영, 백지헌이 안무 선생님으로 나섰다. 후렴 시작 부분의 안무인 이 춤은 리듬에 맞춰 두 손을 빠르게 '묵찌빠'처럼 변화시키는 디테일한 동작이 특징이다.

이서연, 장규리, 이나경이 공개한 마지막 포인트 안무는 '심장 마사지' 춤이다. 양손으로 주먹을 쥔 뒤 마치 심장을 마사지하는 것처럼 부드럽게 모아주는 모션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며 9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1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러브 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