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6
경제

쌀쌀한 가을철, 메마른 피부에 클레이 마스크로 특별 관리

기사입력 2018.10.11 18:39 / 기사수정 2018.10.11 18:4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건조하고 각질이 많아지는 피부를 위해 캐나다 빙하 해양성 점토를 기본으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NENA)가 가을철 특별한 피부 관리를 제안한다.

환절기 피부는 메마르고 민감해지며 쌓인 각질로인해 피부 상태를 더욱 악화시켜, 각질 케어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을 충전하며 관리해야 한다.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네나의 클레이 마스 크는 60개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노폐물과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특히, 빙하 미네랄 워터 99%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 조절을 하며 pH 농도의 균형을 유지해 모공을 축소하고 수분을 공급시키며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네나의 관계자는 "가을철 10도가 넘는 기온 변화에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고 거칠어진다"며 "식물성 인증을 받은 네나의 클레이 마스크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며 모공을 관리하고 보습을 충전시켜 홈케어만으로 건강한 피부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캐나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네나는 국내 뷰티 라이프스타일 샵 ‘아앤드(ARE &)’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네나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